가장 일반적인 두 가지 유형의 전문 책임 보험 계획의 차이점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 

아래에있는 A 클레임 만든 정책, 정책은 정책이 적용되는 동안에 만 당신에 대하여 청구에 대해 설명합니다. 이러한 유형의 정책의 단점은 과거에 발생한 행동에 대해 미래에 제기 된 클레임에 대한 보상 범위를 보장하기 위해 적용 범위를 무기한으로 지속해야한다는 것입니다.

발생 정책에 따라 귀하는 정책이 시행되는 동안 발생한 과실 혐의에 대해 보상을받습니다. 클레임이 제기 된 시점에 적용 범위가 적용되는지 여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발생 범위의 이점은 미래의 일정에 정책을 취소하더라도 정책이 효력을 발휘하는 동안 발생한 이벤트에 대한 적용 범위를 여전히 갖게된다는 것입니다.

# 2 : 보험 회사의 재무 건전성을 알지 못함.

위의 내용을 기억하면 보험 가입 혜택은 미래의 일정에 정책을 취소하더라도 정책이 시행되는 동안 발생한 사건에 대해 보험 적용을 유지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음, 사실입니다. 그러나 이것은 보험 회사가 여전히 귀하의 청구를 지불할만한 규모 일 때만 가능합니다. 이것은 점점 더 중요 해지고있는 문제입니다. 보험 회사가이 보험 증권을 발행하는 것은 얼마나 재정적으로 안전합니까? 지난 몇 년 동안 여러 보험 회사가 사업을 중단했습니다. 당신은 무엇을 할 수 있나요? 지역 도서관에 가서 보험 회사 에 대한 Best Guide 의 사본을 받으십시오 . 보험 회사를 찾아보고 그것이 가지고있는 재정적 인 등급을 찾으십시오. 등급은 A + 등급보다 낮습니다.

생각해 볼 또 하나의 다른 점은 클레임 발생시 귀하를 대변 할 법적인 재능의 질입니다. 재정적으로 강한 회사의 경우 최고를 얻을 가능성이 더 큽니다!

# 3 : 적용 범위가 무엇을 의미하는지 알지 못합니다.

매번 작성된 보험 적용 범위를 알 수 있습니다. 이것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한도액은 한 건의 청구에 대해 지불되는 금액이 $ 1,000,000이며, 1 년 동안 귀하를 대신하여 지불 할 수있는  1,000,000 건의 청구 건수가 5 건으로 총 연금액이 5,000,000임을 의미합니다. 보험 회사는 어느 한 보험 연도에 발생한 보험금이 5,000,000 이며 어느 보험 증권 연도 에든 보험금 청구액 중 가장 많은 금액을 1,000,000 로 지불하게됩니다.

 # 4 : 법률 비용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지 못합니다.

법률 비용은 알고 있어야 할 또 다른 영역입니다. 법적 비용은 책임의 한도 내에 포함될 수 있으며, 또는 책임의 한도에 추가 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면 : 총 1,000,000 의 손해 배상 청구 및 법적 비용은 250,000입니다. 법적인 비용이 책임 한도에 포함되어있는1,000,000 / 5,000,000의 제한 정책이 있습니다. 이 경우 합법적 비용은 250,000까지 귀하에 대한 판결을 내릴 수있는 1,000,000의 책임 한도를 줄여 1,000,000의 손해에 대해 750,000 만 남겨 둡니다. 남은  250,000을 내 놓아야합니다. 따라서 고려중인 정책에서 법적인 비용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고 있어야합니다.

# 5 : 보험 회사가 보험 청구시 귀하에게 요구하는 것을 알지 못합니다.

귀하 에 대한 청구 또는 소송을 초래할  있는 부당한 행위를했다고 의심되는 경우 어떻게해야 합니까? 대부분의 경우, 보험 증권이 보험을 제공하기 위해서는 가능한 한 빨리 보험 회사에 통보해야합니다. 공지 사항은 다음을 포함해야합니다 :

 

# 6 : 메리츠간병보험은 치매 및 중대한 질환에 대한 간병비을 보장해줍니다.

 

한국인의 3대질병은 암, 뇌질환, 심장질환이라고 합니다. 이러한 3대중대질환은 상황에 따라 후유장해를 발생시킬 수도 있으며, 이때 초기치료비용보다

간병비가 더 많이 들 수도 있습니다.

  • 어떻게, 언제, 어디서 가능한 부당 행위가 발생 했는가?
  • 목격자와 부상자의 이름과 주소;
  • 부상이나 손해의 자연과 위치.

실제로 청구 나 소송에 가담 한 경우, 예를 들어 소환장을 받고 불만 사항이 접수되면 보험이 활성화되기 전에 즉시 보험 회사에 통보해야합니다. 항상 서면으로 구두로 통보하십시오 .

  • 손해 배상 청구의 특정 사항과 청구 통지를받은 날짜를 즉시 기록하십시오.
  • 보험 회사에 귀하가받는 모든 요구 사항, 소송 서류 또는 기타 법적 서류 사본을 즉시 보내주십시오.

중대한 정보! 보험 회사의 사전 동의없이 금전적 인 의무를지지하거나 돈을 내지 마십시오. 귀하가 그렇게한다면, 의무 또는 합의 된 지불은 귀하의 비용으로 처리됩니다!

 # 6 : 상해가 무엇을 의미하는지 알지 못합니다.

일부 보험 회사는 전문적인 책임 범위 외에도 보상 범위를 제공합니다. 귀하가 만날 수있는 두 가지 보상 범위는 개인 상해 및 개인 책임입니다. 

개인 상해 범법이란 다음 중 하나 이상의 위반으로 인하여 신체 상해 이외의 부상을 의미합니다.

  • 거짓 체포, 억류 또는 구금.
  • 악의적 인 기소.
  • 소유주, 소유주 또는 임대인을 대리하여 또는 점유자가 점유하고있는 방, 거주지 또는 건물의 사적 점유권의 부당한 퇴거, 부당한 침입 또는 침해에 대한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 사람이나 조직을 비방하거나 비방하거나 사람이나 조직의 상품, 제품 또는 서비스를 비방하는 자료의 구두 또는 서면 간행물 또는
  • 개인의 프라이버시권을 침해하는 자료의 구두 또는 서면 간행물.

약간 기술적 인 것으로 들릴 수도 있습니다. 시간을 갖고 몇 번 읽으십시오. 최소한 신체 상해가 무엇을 의미하는지 일반적인 생각을 가지고 있어야합니다. 알고 있어야 할 두 가지 중요한 사항 :

  • 개인 상해 적용 범위는 간호사로서의 전문 직무 수행에만 전적으로 발생하는 범죄에 대해서만 제공됩니다.
  • 범죄는 정책 기간 중에 이루어져야합니다.

개인 상해에 해당하는 모든 정책에는 자체 정의 및 예외가 적용됩니다. 위의 설명은 일반적인 개요를 제공하기위한 것입니다. 특정 정책이 어떻게 다루어 지는지 알고 싶다면 정책 사본을 받아야합니다.

# 7 : 개인 책임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알지 못합니다.

집주인이나 임차인으로서 이미 귀하가 과실로 인해 겪고있는 위험은 귀하의 과실의 결과로 다른 사람에게 상실이나 상해를 입히는 것입니다. "개인 상해 책임 보험은 신체 상해, 재산 피해 또는 두 가지 모두를 포함하여 보험 청구의 개인 책임 한도액까지의 청구를 처리하기위한 것입니다.

몇 가지 예 :

  • 붐비는 버스 나 엘리베이터에서 우산을 지나치게 지나가는 사람을 우연히 목격합니다.
  • 당신의 개가 우편 배달부의 다리를 물고 있습니다.
  • 방문자가 어린이 장난감 위에 걸려 넘어진다.

이 예들이 공통적으로 가지고있는 한 가지는 무엇입니까? 그들은 일과 관련이 없습니다. 기억하십시오 - 신체 상해 또는 간병인으로서의 직무 중 상해를 입을 수있는 재산상의 손해는 귀하의 보험 증권의 '부채 책임'섹션에 의해 처리됩니다. 개인 책임은 간호 관련 손해를 보상하지 않습니다. 집이나 임대 보험을 가지고 있다면, 어쨌든 개인 책임 보험이 적용됩니다. 간호사의 전문적인 책임 정책에는 보너스가 추가됩니다.

# 8 : 당신이 일하는 곳에서해야 할 일을 알지 못한다.

귀하의 근무지가 귀하를 커버한다면 귀하는 왜 자신의 보험을 구매해야합니까? 당신이 당신의 일터를 통해 커버된다고 생각한다면, 당신이해야 할 일이 몇 가지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정책 사본을 얻는 것입니다. 이것은 말하기가 더 쉬울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직접 정책을 검사하지 않는 한 어떤 보험에 가입했는지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귀하 가 보험에 가입되어 있다고 다른 사람에게 말하지 마십시오 - 보험 증서 사본을 받으십시오 !! 정책을 수립하면 여기에서 배운 내용을 적용하고 적용 범위가 얼마나 좋은지 결정할 수 있습니다.

찾는 몇 가지 사항 :

  • 그것은 클레임 - 메이드 인가 출몰인가?
  • 한계가 충분합니까?
  • 법률 비용은 어떻게 처리됩니까?
  • 정책이 개인 상해를 제공합니까? 개인 책임 ?
  • 정책을 발행 한 보험 회사의 재정적 인 힘은 무엇입니까?
  • 인가 된 보험 회사입니까?
  • 시설 자체 보험에 가입되어 있습니까? 그렇다면 시설 폐쇄시 미래에 누가 당신을 변호 할 것인가? 판매되거나 합병 되는가?
  • 부당한 행위, 청구 또는 소송이 발생할 경우 귀하의 책임은 무엇입니까?

또한 변호사가 고용주의 이익을 지키고 변호를받는 경우 귀하의 이익도 적절하게 보호됩니까? 보험은 귀하를 보호하는 것보다 더 나은 고용주를 보호 할 수 있습니다.

  • 그들은 취득해야합니까 귀하의 인정에 의해 주장 정착하기 전에 동의를 사용자의 과실?

고용주가 귀하에게 적절한 보상 범위를 제공한다고 판단하더라도, 과외 근무로 인한 과실에 대한 의혹은 귀하가 법적 소송 비용과 법적 방어 비용을 직면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귀하는 사건에서 제기 된 금전적 판단에 대해 개인적으로 책임을 질 수 있으며 귀하의 개인 자산이 위험에 처할 수 있습니다!

 

 우리가 다루는 자료에 대한 몇 가지 질문이 있습니다. 당신이 얼마나 잘하는지보십시오.

 

  1. 가장 일반적인 두 가지 유형의 전문 책임 보험 계획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개인 상해 및 전문가 책임
    2. 각 클레임 및 연간 집계
    3. 클레임 - 제작 및 출품

     

  2. 정책이 시행되는 동안에  귀하를 상대로 한 클레임에 대한 보상 범위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운영 정책
    2. 연간 집계 정책
    3. 클레임 - 메이드 정책

     

  3. 정책의 단점은 다음과 같은 범위에 해당합니다.
    1. 높은 책임 한도가 있어야합니다.
    2. 개인적인 과실을 포함하지 않습니다.
    3. 과거에 발생한 행동에 대해 미래에 제기 된 청구 범위를 보장하기 위해 무기한으로 지속되어야합니다.

     

  4. 보험금 청구가 이루어진 시점에 보험이 적용되는지 여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1. Occurrence
    2. 클레임 - 제작
    3. 개인 상해

     

  5. 추후에 정책을 취소하더라도 정책이 효력을 발휘하는 동안 발생한 이벤트에 대해서는 계속 적용됩니다. 이는 어떤 유형의 정책의 이점입니까?
    1. 클레임 - 제작
    2. Occurrence

     

  6. 보험 회사의 재정적 인 힘을 알아 내기 :
    1. 보험 회사에 물어보십시오.
    2. 친구에게 물어보다
    3. 도서관으로 가서 보험 회사 Bestgus Guide에서 찾으십시오.

     

  7. 뛰어난 재정 상태를 가진 보험 회사는 다음과 같은 Best  등급을 받게됩니다.
    1. Superlative
    2. +10
    3. A ++

     

  8. 1,000,000은 다음을 의미합니다.
    1. 귀하는 각 청구에 대해 최대 1,000,000까지 보상받을 수 있으며 각 청구에 대해 최대 5,000,000까지 보상받을 수 있습니다.
    2. 한 운송인이 지불해야하는 대부분의 금액은 1,000,000입니다.
    3. 모든 운송인이 지불해야하는 최대 금액은 5,000,000입니다.
    4. 어느 보험 연도에 보험 회사가 손실을 지불해야하는 최대 금액은 5,000,000 입니다.
    5. B와 D

     

  9. 법적인 비용은 책임 한도 내에 포함됩니다 :
    1. 손해에 대해 지불 할 수있는 금액을 줄이십시오.
    2. 손해에 사용할 수있는 금액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3. 손해에 대해 지불 할 수있는 금액을 늘리십시오.

     

  10. 법적 비용이 손해 배상 책임 한계를 줄이지 않도록 다음 사항을 확인하십시오.
    1. 그들은 책임 한계에 추가됩니다.
    2. 그들은 책임 한도 내에 있습니다.
    3. 그들은 출석 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11. 귀하가 청구 또는 소송을 제기 할 수있는 부당한 행위를 범했다고 의심되면 귀하는 무엇을해야합니까?
    1. 기다리고, 당신이 고소당하는 지보십시오.
    2. 가능한 한 빨리 보험 회사에 알리십시오.
    3. 부상당한 사람들과 이야기하고 그들이 당신을 고소 할 것인지 확인하십시오.

     

  12. 실제로 청구 또는 소송에 가담 한 경우 :
    1. 보험 회사에 원본 수트 서류 또는 귀하가 즉시 받게되는 기타 법적 서류를 보내십시오.
    2. 수령 한 수트 서류 또는 기타 법적 서류 사본을 보험 회사에 보냅니다.
    3. 보험 회사에 법률 문서의 내용 요약을 보냅니다.

     

  13. 개인 상해 보상 범위에 포함되는 손해의 한 예는 다음과 같습니다.
    1. 당신의 개는 우편 배달부를 물고있었습니다.
    2. 허위 체포, 구류 또는 구금.
    3. 방문자가 어린이 장난감 위에 걸려 넘어진다.

     

  14. 개인 상해 적용 범위 :
    1. 귀하의 간호 업무의 결과로 다른 사람에게 신체 상해 또는 재산 피해를 보상합니다.
    2. 간호 관련 피해는 보상하지 않습니다.
    3. 명예 훼손 및 중상 모략.

     

  15. 근무지에서 보험에 가입하고 있다면 다음과 같이해야합니다 :
    1. 동료에게 그들이 보험이 좋다고 생각하는지 물으십시오.
    2. 행정부로부터 구두 확인을 받아들입니다.
    3. 정책 사본을 구하여 읽으십시오.

     

  16. 대부분의 경우 고용을 통한 보험 적용 :
    1. 너를 벗어날 것이다.
    2. 너를 벗어나지 않을거야.
    3. 직장에서 누군가가 당신에게 그렇게 말하면 너를 벗어날 것이다.

     

  17. 개인적 손해 배상 청구의 예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집이나 아파트에서 아이를 키우는 사람.
    2. 당신의 개가 우체부를 물고 있습니다.
    3. 실수로 환자를 침대로 데려가는 동안 부상 당하기.
    4. A와 B

     

  18. 개인 상해 위반이란 :
    1. 신체 상해 이외의 부상.
    2. 신체 상해 및 재산 피해.
    3. 신체 상해 만

     

  19. 귀하가 청구 또는 소송을 제기 할 수있는 부당한 행위를 범했다고 의심되는 경우 
    1. 즉시 보험 회사에 알리십시오.
    2. 보험 회사의 사전 동의없이 금전적 인 의무를 지거나 돈을 지불하십시오.
    3. 증인 및 부상당한 사람들의 이름과 주소를 허락없이 보험 회사에 알려주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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